여행, 맛집 정보

싱가폴 기념품, 선물 추천 TOP 5

Mad Electric 2024. 10. 2. 07:01

TOP 1. 바샤커피

바샤 커피는 2019년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커피 브랜드로 다양한 맛과 특유의 고급스러움 싱가포르를 찾는 관광객의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공수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저온에서 핸드 로스팅 한 제품의 퀄리티도 우수하고, 마치 궁전에 들어온 듯 번쩍이고 화려한 매장 인터리어에 커피 패키징도 고급스러워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립니다. 

 

싱가포르의 여러 곳에 바샤 커피 매장이 있지만, 창이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8% 만큼 저렴합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재고가 없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맛 추천 : Magdalena, Singapore Morning, Milano Morning, I Love Paris 

 

 

TOP 2. 벵가완솔로

견과류 쿠키로 유명한 싱가포르의 대표 베이커리입니다. 전반적으로 크게 달지 않고 건강한 느낌이 나며, 맛이 좋습니다. 참고로 브랜드명은 인드네이사의 큰 강을 뜻하는데, 창업자가 인도네시아 출신입니다.

 

모든 쿠키는 시식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고, 부서지기 쉬운 편이므로 귀국 시 창이 공항에서 구매하시는게 좋고, 가격도 8% 저렴합니다.

 

※ 맛 추천 : 마카다미아, 비건아몬드, 판단 쉬폰케이크, 파인애플 타르트(좀 비쌈)

 

 

TOP 3. 킨더 해피 히포

 

유명한 페레로로쉐를 만든 페레로사에서 제조하는 인기 있는 초콜릿 과자입니다. 이 제품은 달콤한 맛과 귀여운 하마 모양으로 특히 어린이들과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온라인으로 비싸게 판매되고 있고, 현지에서도 품절일 때가 많으니 눈앞에 보일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싱가포르에서는 Valu$(또는 Value Dollar Shop) 라는 저가형 할인 매장 체인이 싱가포르 전역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이곳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TOP 4. 마일로 너겟

 

마일로 너겟은 여러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초콜릿 스낵으로, 싱가포르의 국민 간식이라고도 불립니다. 

마일로는 Nestle 사에서 제조하는 초콜릿 음료 브랜드로 싱가포르에서 아주 유명한데, 이 음료의 맛을 작은 초콜릿 덩어리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큰 봉지를 구매하시더라도 작은 봉지들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선물하기 편합니다.

 

구매장소는 싱가포르 현지 슈퍼마켓이며 FairPrice Finest를 추천드립니다만,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 바랍니다.

 

 

TOP 5. TWG

중국과 영국의 티 타임 문화를 고스란히 전해 받은 싱가포르에서는 TWG에서 언제든 수준 높은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도쿄, 런던, 두바이, 서울 등 세계 곳곳에 온오프라인 매장이 있지만, 싱가포르 현지에서는 훨씬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맛의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5순위로 말씀드린 이유는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고, 한국에서는 차를 많이 마시지 않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구매장소는 싱가포르 창이 공항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맛을 원하신다면 마리나베이 샌즈 내 매장을 추천드립니다.

 

※ 맛 추천 : 1837 Black Tea, Chamomile, French Earl Grey, Singapore Breakfast, Grand Wedding